학부모 질문 연고대 생명계열 가능한지요
페이지 정보

본문
인천 연수고등학교 고3 학부모입니다. 아이가 생명과학부나 바이오공학 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울 아이 내신은 1학년 1.7, 2학년 1.5 정도였고 3학년 1학기 중간까지는 1.4 근처로 나옵니다.
생명과학은 계속 1등급이고 화학도 거의 1등급대입니다. 세특에는 유전자 발현, 항생제 내성, 단백질 구조, 감염병 관련 탐구가 들어가 있긴 합니다. 그런데 연세대나 고려대 생명계열은 워낙 높다고 해서 이정도면 가능한지 잘모르겠네요...
모의고사는 국어 2, 수학 1~2, 영어 1, 과탐은 생명 1, 화학 2 정도입니다. 수시에서 연세대, 고려대까지 써도 되는지, 아니면 성균관대나 한양대 쪽을 중심으로 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생명과학은 계속 1등급이고 화학도 거의 1등급대입니다. 세특에는 유전자 발현, 항생제 내성, 단백질 구조, 감염병 관련 탐구가 들어가 있긴 합니다. 그런데 연세대나 고려대 생명계열은 워낙 높다고 해서 이정도면 가능한지 잘모르겠네요...
모의고사는 국어 2, 수학 1~2, 영어 1, 과탐은 생명 1, 화학 2 정도입니다. 수시에서 연세대, 고려대까지 써도 되는지, 아니면 성균관대나 한양대 쪽을 중심으로 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다음글의대 말고 수의대까지 봐도 될까여 26.06.24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연세대 활동우수, 고려대 학업우수로 준비하는 게 유리합니다. 수능 최저 총족이 중요한 만큼 수능 공부도 열심히 하셔야 합니다. 나머지는 서성한 라인 구축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