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질문 신문방송학과 문의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 경복고등학교 고2 학부모입니다. 아이가 신문방송학과나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울 아이 내신은 1학년 때 2.8 정도였고, 2학년 1학기 중간까지 보면 2.5 근처로 조금 올라왔습니다.
국어랑 영어는 2등급대인데 수학이 4등급 가까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사회문화는 좋아하는 편이고, 세특에는 가짜뉴스, 여론 형성, 유튜브 알고리즘, 광고 표현 관련 발표가 들어가 있긴 합니다. 그런데 미디어 쪽 학과가 인기가 많다고 해서 이정도 성적으로 가능할지 잘모르겠어여.
모의고사는 국어 3, 수학 4, 영어 2, 사탐 2~3 정도입니다. 수시에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를 계속 써봐도 되는지, 아니면 광고홍보학과나 콘텐츠학과 쪽도 같이 생각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국어랑 영어는 2등급대인데 수학이 4등급 가까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사회문화는 좋아하는 편이고, 세특에는 가짜뉴스, 여론 형성, 유튜브 알고리즘, 광고 표현 관련 발표가 들어가 있긴 합니다. 그런데 미디어 쪽 학과가 인기가 많다고 해서 이정도 성적으로 가능할지 잘모르겠어여.
모의고사는 국어 3, 수학 4, 영어 2, 사탐 2~3 정도입니다. 수시에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를 계속 써봐도 되는지, 아니면 광고홍보학과나 콘텐츠학과 쪽도 같이 생각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이전글교육학과랑 사범대 생각중입니다. 26.06.26
- 다음글수시로 약학과 생각하고 있느데요. 26.06.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