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질문 수시로 약학과 생각하고 있느데요.
페이지 정보

본문
인천 연송고등학교 고2 학부모입니다. 아이가 약학과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울 아이 내신은 1학년 때 2.3 정도였고, 2학년 1학기 중간까지 보면 2.1 근처로 조금 올라왔습니다.
생명과학이랑 화학은 좋아하는 편이고, 화학 시간에는 의약품 성분과 산염기 반응 관련 발표를 했습니다. 생명과학 세특에는 효소 작용이랑 질병 관련 탐구가 들어가 있긴 합니다. 그런데 약대는 일반고에서 1등급 초반 아이들도 많이 준비한다고 해서 이정도면 가능할지 잘모르겠어여.
모의고사는 국어 3, 수학 2, 영어 2, 과탐은 생명 2, 화학 3 정도입니다. 수시에서 약학과를 계속 써봐도 되는지, 아니면 화학과나 생명과학과 쪽으로 낮춰서 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생명과학이랑 화학은 좋아하는 편이고, 화학 시간에는 의약품 성분과 산염기 반응 관련 발표를 했습니다. 생명과학 세특에는 효소 작용이랑 질병 관련 탐구가 들어가 있긴 합니다. 그런데 약대는 일반고에서 1등급 초반 아이들도 많이 준비한다고 해서 이정도면 가능할지 잘모르겠어여.
모의고사는 국어 3, 수학 2, 영어 2, 과탐은 생명 2, 화학 3 정도입니다. 수시에서 약학과를 계속 써봐도 되는지, 아니면 화학과나 생명과학과 쪽으로 낮춰서 봐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이전글신문방송학과 문의 26.06.26
- 다음글수시로 간호학과 가능할까여 26.06.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