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질문 마이스터고에서 반도체공학과 가능할까요
페이지 정보

본문
인천전자마이스터고 2학년입니다. 전공은 전자제어 쪽이고, 나중에는 반도체공학과나 전자공학과로 가고 싶습니다.
학교에서는 실습, 자격증, 프로젝트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수학 내신이 아주 좋은 편은 아닙니다. 전공 과목은 괜찮은데 보통 과목 성적이 부족해서 대학 지원이 가능할지 걱정됩니다.
마이스터고 학생은 취업 쪽으로만 가야 하는 건지, 대학을 준비하려면 지금부터 무엇을 봐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학교에서는 실습, 자격증, 프로젝트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수학 내신이 아주 좋은 편은 아닙니다. 전공 과목은 괜찮은데 보통 과목 성적이 부족해서 대학 지원이 가능할지 걱정됩니다.
마이스터고 학생은 취업 쪽으로만 가야 하는 건지, 대학을 준비하려면 지금부터 무엇을 봐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이전글약대만 목표로 해도 되나요? 26.06.22
- 다음글학생부가 없어서 걱정돼요 26.06.22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가능합니다. 전자제어 전공은 반도체공학과와 연계성이 높습니다. 동일계 특별전형, 학종, 수능전형을 준비하며 수학 역량을 보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